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안이 당신의 삶을 제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역기드는그녀코딩 2020. 6. 2. 12:31

본문


불안이 당신의 삶을 제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



아는 사람보다 더 걱정되니? 그렇다면 전문적인 치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불안장애가 생길 수도 있다.


아래의 정보는 당신의 불안을 조절하기 위한 몇 가지 강력한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음악은 걱정을 줄이는 데 아주 좋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입으세요.


모든 음을 따르도록 해라.


머지않아, 너의 불안은 오래도록 잊혀질 것이다.


당신의 뇌를 바쁘게 하는 것은 정말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특정한 패턴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숨을 깊게 들이마실 때 자신에게 부드럽게 세고, 몸의 이완이 흐르도록 하는 데 집중하라.


이 효과적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조용한 환경을 선택하십시오.




아침에 일어나면 시간을 내어 자신에게 몇 가지 긍정적인 확언을 큰 소리로 말해야 한다.


그날 하고 싶은 일을 말해라.


하루를 그렇게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완전히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이 사람과 당신의 걱정을 의논하시오.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문제를 토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에 감정에 사로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네가 감정을 속에 간직한다면 상황은 더 나빠질 것이다.




불안감이 높은 사람은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그 갈망은 신체가 소금을 필요로 하는 결과물이다.


관련된 건강 위험을 최소화하고 그것이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미량 미네랄의 더 나은 몫을 얻기 위해, 당신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분을 고수하고 싶을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불안과 성공적으로 싸우기 위해 필수적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때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이 증가하며, 이는 불안감을 가중시킨다.


성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의료 권고는 평균 7~8시간의 야간 수면을 취하고 있다.




다양한 휴식 방법을 배우는 것은 불안감을 가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울 수 있다.


매일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라.


하루에 20분 정도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안감을 줄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선을 다해서 현재에 머물러라.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나쁜 습관은 앞으로 해야 할 일에 집중하거나 과거에 대해 곱씹어 보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걱정하게 하고,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하게 한다.


불안한 감정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불안한 생각에 집중하지 마라.




당신의 삶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사람들을 피하라.


만약 여러분에게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방식으로 부정적인 친구들이 있다면, 그들과 함께 있는 시간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이 사람들은 결국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의 불안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제 전반적인 불안과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나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무시해서는 안 될 일이다.


고맙게도, 너는 밖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어.


이 기사의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당신의 불안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