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두 번 다시 수익 없이 살 필요가 없음

카테고리 없음

by 역기드는그녀코딩 2020. 6. 2. 12:30

본문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두 번 다시 수익 없이 살 필요가 없음



사업 마케팅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 마케팅이나 네트워크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한다.


기사 마케팅은 점점 더 인기 있는 방법이다.


기사 마케팅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공짜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야! 이런 공짜는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한 시간 동안 많은 가치를 얻고 있다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에, 그들은 다시 돌아오거나 다시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그 프리비어가 당신의 로고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당신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그것을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때마다 무료 광고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프로모션 아이템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링크에 대한 "팔로우하지 않음" 속성은 유용한 옵션이다.


사용자가 스팸인 댓글을 남길 때 웹 크롤러에게 이러한 링크를 따라가서는 안 된다는 경고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스팸 사이트에 의해 사이트의 평판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블로그는 리더십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부드러운 면을 보여주는 사려 깊고 유머러스한 기사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의 성격이 당신의 블로그에 빛나게 하라.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최첨단에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명심해야 할 좋은 팁은 일단 자신의 사이트에 글을 올린 후 색인화하면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주요 기사를 검색 엔진 목록에 넣을 뿐만 아니라 다른 기사의 링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전체 기사를 읽기를 원한다면 좋은 헤드라인이 중요하다.


눈에 띄는 헤드라인은 지루한 헤드라인보다는 잠재적인 독자들의 주목을 끌 가능성이 훨씬 높다.


커밋하기 전에 몇 가지 다른 헤드라인을 시험해 보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헤드라인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 주변의 누군가를 사운드 보드로 사용하려고 할 수도 있다.




가능한 한 많은 관련 정보를 기사에 포함시키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자료를 보고 배우고 싶어한다.


당신의 기사에 많은 사실을 적어 두어라.


그렇게 함으로써 독자들은 마치 무언가를 배운 것처럼 느끼게 된다.




기사를 작성할 때 당신과 친구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라.


이것은 당신의 정보를 더 즐겁게 해주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사를 우호적인 어투로 만들고, 그것은 기사 형식적인 형식을 없앤다.


독자들의 열정과 흥미를 끌기 위해 격의 없이 대화를 나누십시오.




기사를 쓸 때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드세요.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을 실제로 알기 위해 그 기사들이 당신의 성격을 보여주길 원한다.


반복적이고 평범하게 들리지 않도록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라.




당신의 글이 완성되면 오류를 위해 적어도 열 번은 다시 읽어라.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기사를 편집하십시오.


당신의 소득 잠재력은 명확하고 효과적인 작문 스타일에 달려 있다.




키워드 중심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시작하기에 알맞은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한 것이 있다! 시중에는 유료 키워드 툴이 많지만, 대신 구글의 키워드 툴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세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키워드 선택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다듬어 수익을 극대화하고 성공률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




기사를 쓸 때, 교육적으로 쓰도록 디자인해라.


만약 당신의 틈새에 현재 진행중인 문제들이 있다면, 당신은 이러한 문제들을 성공적으로 해결하지 않고는 이러한 문제들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당신의 기사에 대해 간결하지만 재미있는 설명을 쓰시오.


검색 결과의 기사 제목 바로 아래에 설명이 표시된다.


만약 그것이 흥미롭다면, 당신은 당신의 내용을 읽으려고 애쓰는 누군가를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설명이 간결하지만 매력적이면, 독자들은 완전한 기사가 무엇을 말하는지 보고 싶어할 것이다.




요컨대, 많은 기업들은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광범위한 전략을 사용한다.


계열사, 네트워크, 인터넷 마케팅 등 종류가 다양하지만 널리 쓰이는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가지고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데 힘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