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간단한 조경 팁

카테고리 없음

by 역기드는그녀코딩 2020. 6. 2. 12:30

본문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간단한 조경 팁



유행에 적응하는 것은 특히 사람의 집에 관한 것일 때 어려울 수 있다.


조경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누군가의 집을 지나가거나 방문할 때 보는 것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경관을 개선할 필요성을 간과하고 있다.


다음 아이디어 중 일부를 적용하고, 환경의 아름다움을 깨우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식물의 기후와 딱딱함에 대해 알아보세요.


또한 연식이든 다년생 식물이든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을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어떤 종류의 조경을 할 때 어떤 계절인지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한다.


식물을 심기 전에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당신의 풍경이 성공적이 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물방울 모양의 물뿌리개가 식물의 선택이 되어야 한다.


그러한 물 공급 장치는 설치가 간단하며, 보다 일관된 물 공급을 제공한다.


이런 식으로 식물에 물을 주는 것이 호스나 스프링클러에서 나오는 물줄기를 제공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다.




당신이 주요 조경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적인 토양 검사에 투자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이러한 테스트를 실행하면 토양과 식물들을 넣기 전에 이루어져야 할 변화에 대한 어떤 품질 문제를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성공적이고 번성하는 정원을 보장할 것이다.




절약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마십시오.


낮은 품질의 제품들은 더 풍부할 수 있지만 좋은 품질의 제품들은 시간과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최고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조경 매장으로 가서 박식하고 자격을 갖춘 인력을 고용한다.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나은 제품을 얻을 것이고 적절한 조언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마당에서 조경을 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비록 그들이 전체 프로젝트에 참여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의 조언에 앞서 약간의 돈을 지불하는 것은 스트레스 없는 프로젝트와 실수투성이인 프로젝트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경에 익숙하지 않거나 경험이 부족하다면, 이 지출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조경 프로젝트의 범위가 충분히 넓다면, 전문 조경가나 건축가와 한 두 시간이면 식물 선택에 대한 전문가 지도를 해주고 디자인을 다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숙련된 조경업자가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귀중한 조언과 피드백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상담의 시간당 비용은 약 75달러가 될 수 있지만, 그 투자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저렴한 조경제품이 갈 길이 될 수 있는 경우도 많다.


멀치, 식재용기, 그리고 많은 다년생 식물과 같은 제품들은 가격이 더 비싼 품목과 같은 저렴한 버전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식물을 매우 주의 깊게 살펴보도록 하라.


그들은 벌레, 질병, 또는 잘못된 보살핌으로 인해 야기된 다른 문제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조경 작업을 하면서 집 모습을 더하는 재미도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온 가족이 할 수 있는 일이다.


그러니, 바쁘게 해서 아이들을 조경 프로젝트의 디자인과 제작에 참여시키도록 하라.


당신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도 더 좋아 보일 것이다.